#WeFACE

WHAT’S NEXT?
H.eco(H.에코)는 ㈜헤럴드의 환경 브랜드입니다. ‘환경문제’라는 인류 공통 과제에 대해 각계 각층의 다양한 시선과 목소리를 모아 담론을 형성하고, 다수의 행동과 실천을 도모하는 데 앞장서고자 합니다.

H.eco는 “We Face!”를 슬로건으로 최우선 과제인 기후위기를 제대로 바라보는 데서 시작합니다. 지구촌을 휩쓰는 이상기후, 팬데믹 등이 기후위기 본격화의 전조임을 직시하고, 대응과 해결방안에 대해 더 깊고 다양한 목소리와 인사이트를 모으겠습니다. 또한 단순히 담론을 형성하는 데 그치지 않고 프로젝트와 캠페인을 통해 다수의 참여와 실천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환경은 이제 더 이상 소수가 아닌, 모두의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는 목표 아래, ‘환경운동의 문화화’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.

첫 걸음은, 국내 최초의 환경적 대화기구인 <H.eco forum (H.에코포럼)>입니다.

앞으로의 10년은 환경문제(기후변화, 종 다양성 손실, 물 부족 및 오염 등)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이 중간평가를 받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 환경문제 해결의 선순환 과정에 일조하려는 H.eco의 걸음에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랍니다.

우리는 사회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잠재적 액티비스트임을 믿습니다. 개인, 기업, 정부의 크고 작은 목소리들이 위기를 극복할 큰 액팅으로 울려 퍼지기를 기대합니다.